• Q. A/S 안내

    - 품질 보증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입니다.

    - A/S 가능여부 판정은 고객센터를 통해 이루어지며 판정 결과는 제품의 상태와 부위에 따른 기술적인 어려움, 과도한 공임비 청구등의 사유에 따라서 변동됩니다.

    - 생산이 끝난 상품의 경우 동일한 원단이나 부자재의 수급이 어려워 본래의 상태로 복구가 어려울 수 있으며, 수선 부위와 크기에 따라 작업 특성상 A/S 이후 만족스럽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- 광범위한 찢김 또는 열로 인한 심한 손상, 길이수선, 디자인 변경, 원단 염색, 충전재 복원, 리폼 등은 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  - 소비자 과실로 인한 A/S는 소정의 공임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  - 간단한 A/S는 평균 2~3주 가량 소요되며, 자켓이나 다운 등 보다 전문적인 A/S 는 평균 2~4주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
  • Q. A/S 절차

    - 진행 가능여부 판정을 위해 요청하시는 부위의 사진과 함께 구매정보를 문의글 또는 하단의 메일로 발송해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.

     메일주소 : cs@layercoltd.com

    - 답변 확인 후 처리 원하실 경우 아래의 주소로 메모와 함께 선불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
     메모사항 : 주문자명 / 연락처 / 수령주소 / 구입처 / 구매시기 / 자세한 요청사항

     주소 :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36 5층

    - 실물 검수 후 A/S가 진행되며 완료 후 자세한 공임비용 및 처리 방법 등에 대해 유선안내 도와드립니다.


이전 페이지
  1. 1
다음 페이지